베팅 업체

안산시청소년재단, 청소년방송국 첫 방송 게시

2024-06-07     권영창 기자

[경인매일=권영창기자]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이 주최·주관한 2024년 안산시청소년재단 청소년방송국 ‘행운을 잡아라’방송이 7일 안산시청소년재단 유튜브를 통해 첫 게시됐다.

이번 ‘행운을 잡아라’방송은 안산시청소년재단 인지도 제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방송이었으며, 안산시청소년재단 유튜브 및 SNS를 구독한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에게 행운권을 배포하여 이날 추첨방송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전달했다.

이날.‘행운을 잡아라’ 방송은 청소년방송국 정규방송으로 지속적으로 재단 인지도 제고를 위해 행운권 배포 및 추첨방송이 제작될 예정이다.

2023년 안산시청소년재단 조직개편을 통해 안산시 청소년 정책과 다양한 행사 및 교육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재단 인지도 제고를 위한 전문인력을 구성된 ‘홍보팀’이 신설되었다. 올해에도 안산시청소년재단 홍보팀은 청소년방송국을 통해 안산시 청소년들이 언론인으로서의 역량 강화와 언론 분야 진로에 대한 구체적인 설계 기회를 마련해주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 참가 청소년은 “언론 미디어와 방송계열 직업에 대한 꿈을 구체화할 수 있어서 좋다.”라며 “청소년방송국활동을 통해 언론인 또는 방송계열의 진로에 대한 역량을 쌓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안산시청소년재단 전희일 대표이사는 “이번에 개국한 ‘안산시청소년재단 청소년방송국 청울림’이 안산시의 대표적인 청소년 미디어 활동 플랫폼으로서 청소년들의 바람직한 미디어문화 조성에 일익을 담당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안산시의 청소년 미디어 활동 사업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안산시청소년재단 홍보팀은 청소년방송국 팀원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PD, 편집, 촬영, MC, 작가 총 5개 분야이며 안산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콘텐츠 제작 및 메이저 방송기자, PD 등의 특강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