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회계법인아성 인천지점과 CSR 업무협약 체결

2024-10-10     김정호 기자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는 회계법인아성 인천지점(대표김상민, 김상현)과 10일 지역주민의 생활 개선과 환경보호를 위한 업무협약을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협력을 바탕으로 지역 내 자원봉사 활성화를 목적으로 이뤄졌다.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자원봉사 활동에 따른 협력사항 △지역 내 소외 이웃을위한 후원물품 지원 △ 네트워크와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홍보 △기타 협력 가능한공동사업의 수행 및 공조 등의 내용에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또한 회계법인아성 인천지점(대표 김상민, 김상현)은 인천지역사회의 발전과 기업의사회적 가치실현 활동을 중시하며 행동하고 실현하는 회계법인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외계층과 사회적 약자에게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을 이어나갈예정이다.

중구센터 배동수 센터장은“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서는 기업의 역할이 무엇보다 절실하다”며“관내 기업인들의 건전한 사회공헌 문화가 지역에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회계법인아성 인천지점 김상민, 김상현 대표는 “지역주민의 생활 개선과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환경보호에 큰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며,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 고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