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남동구의회 의원들, 구민 건의사항 해결 위한 소통 나서
남동구의회 의원들, 구민 건의사항 해결 위한 소통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청 관계자들과 지역구별 장기검토 대상 구민 건의 사항에 대해 논의를 하고있다.사진제공=남동구의회

(인천=김정호기자)인천 남동구의회(의장 임애숙) 의원들이 구민 건의사항 해결방안 모색을 위해 남동구청 관계 부서 공무원들과 소통에 나섰다.

의원들은 17일부터 19일까지 의회 청사 내 의원 사무실 등에서 간담회를 개최하고 구청 관계자들을 만나 지역구별 장기검토 대상 구민 건의사항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17일에는 해당 지역구 의원들과 공무원들이 참석하여 ▲간석2동 옛 청사 활용방안 ▲간석2동 청사 앞 횡단보도 설치 ▲구월근린공원 주변 운동장 및 주차장 설치 ▲찬우물근린공원 은빛호수 보수 ▲구월4동 청사 신축 ▲도림어울림센터 앞 어린이공원 놀이기구 설치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 같은 행보는 지난해 11월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 원활한 민원 해결을 위해서는 의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의가 필요하다는 지적에서 이뤄졌다.

3일간의 간담회에서 총 15건의 구민 건의사항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며, 집행부와 의원들이 추진 현황과 문제점을 공유하고 앞으로 해결방안 모색을 위해 협력을 이어나가고자 한다.

임애숙 의장은 “구민 여러분께서 남동구 발전을 위해 제시한 건의사항 해결을 위해 의원들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구민의 뜻이 구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남동구의회가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