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이준석 대표와 김기현 공동선대위원장, 강범석 서구청장 후보 지지호소
이준석 대표와 김기현 공동선대위원장, 강범석 서구청장 후보 지지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청장 후보 TV토론회 이후 강 후보 지지세 결집
지난 26일 오후7시 이준석 대표가 서구먹거리타운 상점 대표와 강범석 서구청장 후보를 지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강범석 서구청장 후보선거사무소

[인천=김정호기자]강범석 서구청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서구미래캠프)는 지난 26일 오후 6시30분 검단 먹거리타운에서 이준석 당대표가 강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이준석 대표는 “강범석 서구청장 후보와 함께 먹거리타운 10여곳을 방문해 유권자들에게 실력을 갖춘 준비된 서구청장 후보를 27일과 28일 실시되는 사전투표에 참여해 소중한 1표를 행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앞서 오후4시경 김기현 4선 국회의원(전 원내대표)은 강범석 후보 캠프를 방문해 지지자들에게 “강 후보는 실력을 갖춘 국민의힘의 소중한 자산”이라며 “오는 6월1일 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했다.

오후 2시경 강 후보 배우자 박수연 여사는 탤런트 전원주씨와 함께 정서진중앙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시장을 찾은 유권자들에게 강 후보자 슬로건인 ‘서구 제대로, 발전 확실히’를 강조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에 대해 서구미래캠프 공보팀은 “서구청장 후보 TV토론회 방영 이후 지지세 결집이 더욱 공고해지고 있다”며 “상대 후보와 실력과 경쟁력면에서 우위에 있다는 점을 적극 홍보해 오는 6월1일 압도적으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