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인천시, 2023 상반기 이음콘서트 성료
인천시, 2023 상반기 이음콘서트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관광‧마이스업계 관계자 간 소통 및 협력의 장 역할 톡톡
인천시청 전경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21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인천관광·마이스기업 간 네트워킹 행사인‘2023 상반기 이음콘서트’를 개최했다.

올해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사업에 최종 선발된 관광·마이스 스타트업 11개 사, 입주기업 약 15개 사 등을 비롯한 총 50여 개 기업이 참여한 행사는 기업 간 소통과 협력의 장으로 기능했다.

개별 기업의 운영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인천지역 창업지원기관 협의회와 연계한 유관기관-스타트업 B2G 상담이 진행됐으며,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지원 기업인 ‘인천요트아카데미(류해석 대표)’와 ‘어라운드유(이현석 대표)’는 기업 운영 경험을 공유했다.

또한, 성공 스타트업 CEO 특강으로 ㈜야놀자 클라우드 김종윤 대표의 현장 경험이 담긴 강연도 이루어져 디지털과 관광 관련 인사이트와 경험도 시작하는 스타트업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됐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코로나19를 겪으며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가 개소했는데, 기업과 유관기관이 함께 모여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새롭게 변하는 관광 트렌드 속에서 인천의 관광산업을 이끌어갈 관광·마이스 기업이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