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하남시, '제31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 개최
하남시, '제31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남시)
하남시가 주최하고 하남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 ‘제31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가 지난 15일 하남시청소년수련관에서 성료됐다.(사진=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 하남시가 주최하고 하남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 ‘제31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가 지난 15일 하남시청소년수련관에서 성료됐다.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음악/무용/사물놀이/문학의 4개 분야로 구성되었으며, 총 10개 종목(한국음악 성악, 대중음악밴드/개인, 서양음악, 무용 부문 발레/현대무용/댄스, 사물놀이 앉은반, 문학 시/산문)에 초, 중, 고등부 청소년 149여 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한국음악 성악 독창 양규아(한홀초) 학생 등 총 15팀이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제31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를 통해 참가한 청소년들을 격려하였으며, K-스타월드와 MSG 스피어와 함께 추진하는 K-문화 확산을 통해 21세기 새로운 문화 창조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의 문화 예술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하남시 관내 초, 중, 고등부 청소년들의 청소년들의 다양한 예술적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해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즐거운 축제의 장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하남시에서는 “종목별 최우수 입상자는 8월22일(화) ~ 26일(토)까지 경기도대표 청소년들이 참가해 경연을 펼치는 ‘제31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하남시 대표로 참가하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