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고양 아람누리도서관, 박산호 번역가 초청 강의 운영
고양 아람누리도서관, 박산호 번역가 초청 강의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25일 ‘베테랑 번역가가 알려주는 영어공부 그리고 프리랜서’
- 대한민국 독서대전 개최 기념 인문학 강좌 ‘책의 A to Z’ 여덟 번째 시간
(사진=고양특례시)
홍보물(사진=고양특례시)

[고양=이기홍기자] 고양특례시 아람누리도서관이 오는 25일 박산호 번역가를 초청해 ‘베테랑 번역가가 알려주는 영어공부 그리고 프리랜서’ 강연을 운영한다.

고양시는 제10회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인문학 강의를 열고 있다. 아람누리도서관은 도서관 자료 분류 체계에 따른 10가지 지식 분야를 다루는 기획 강좌 ‘책의 A to Z: 총류부터 역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강의는 ‘책의 A to Z’의 여덟 번째 시간이다.

박산호 번역가는 번역가이자 에세이 작가다. '세계 대전 Z', '토니와 수잔', '카리 모리' 등 다양한 작품을 번역했으며, '단어의 배신', '생각보다 잘 살고 있어', '너를 찾아서' 등의 책을 펴내기도 했다.

이번 강의에서 박산호 번역가는 수강생들과 함께 그의 저서 '단어의 배신'을 읽고 기존에 익히 알려진 단어의 의미를 새롭게 발견하는 법과 프리랜서로 사는 법을 알려줄 계획이다.

고양시도서관센터는 현재 신청자를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람누리도서관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