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부천시, '건강주간' 맞아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 운영
부천시, '건강주간' 맞아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내 5개 의·약 단체 및 의료기관과 협업해 무료로 행사 진행
부천시는 오는 10월 8일부터 14일까지(1주간)를 건강주간으로 정하고 건강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사진=부천시)

[부천=김도윤기자] 부천시는 오는 10월 8일부터 14일까지(1주간)를 건강주간으로 정하고 건강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건강주간에는 ▲온라인 건강도시 캠페인 스탬프 투어 ▲권역별 건강강좌 및 건강생활실천 캠페인 ▲제12회 복사골 건강한마당 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부천시 5개 의·약 단체와 의료기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부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오는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건강도시 스탬프투어 참여 방법은 올댓스탬프 앱에 가입한 후 상동호수공원을 방문해 획득한 스탬프를 복사골 건강한마당 홍보관에 제시하면 기념품을 제공한다.

10월 10일에는 부천아트센터에서 임산부를 위한 힐링 콘서트가 열린다. 11일에는 부천세종병원에서 심뇌혈질환 예방 등의 건강강좌가, 12일에는 오정어울마당 대강당에서 치매 예방 교육 등의 건강강좌가 진행된다.

아울러, 14일에는 부천중앙공원에서 ‘제12회 복사골 건강한마당 행사’를 개최해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건강 체험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건강도시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