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하남시 뮤직캠프와 함께 떠나는 2023 찾아가는 활동지원사 ‘힐링콘서트’ 진행
하남시 뮤직캠프와 함께 떠나는 2023 찾아가는 활동지원사 ‘힐링콘서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남시)
(사진=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 하남시내 장애인활동지원 4개 기관은 지난 21일 장애인활동지원사들을 위한 2023 찾아가는 활동지원사 ‘힐링콘서트’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했다.  

하남시 관내 활동지원기관인 하남시지적발달장애인협회, 하남시지체장애인협회,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하남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연합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장애인활동지원사의 화합과 협력촉진의 장으로 220여명의 활동지원사 및 관련종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힐링콘서트는 중증장애인들의 돌봄을 수행하는 활동지원사들을 위하여 하남뮤직캠프의 공연팀 후원으로 통기타, 하모니카, 색소폰, 장구공연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스트레스 해소와 응원과 격려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장애인들을 위해 최전선에서 수고와 헌신하며 활동하고 있는 장애인활동지원사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장애인활동지원사들이 행복해야 장애인들이 행복할 것이다‘라며, 하남시에서는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모색과 장애인활동지원사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하남시장애인활동지원기관들은 장애인들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 부정수급의 근절을 위한 예방과 장애인활동지원사들의 행복한 일터 조성을 위한 노력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