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오산시시설관리공단-오산시자연보호협의회, '2023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전개
오산시시설관리공단-오산시자연보호협의회, '2023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산시)
(사진=오산시시설관리공단)

[오산=최승곤기자] 오산시시설관리공단과 오산시자연보호협의회는 23일 오산종합운동장에서 ‘2023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전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공단 임·직원과 오산시자연보호협회 회원 70여명이 참여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였다. 

포장된 김장김치는 지역아동센터 9개소와 오산IL센터로 직접 전달되었고, 더 큰 이웃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오산시 희망복지과로 김장 150박스와 쌀 200kg도 함께 기부했다. 

오산시자연보호협의회 이공기 회장은 “오산시자연보호협의회와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한마음이 되어, 우리의 이웃들이 혹독한 겨울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나는데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김정수 이사장은 “올해는 오산시자연보호협의회와 함께 준비하고, 공단이 제20회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 ‘최다참가단체상 2위’로 받은 쌀100kg(4kg×25포)과 NH농협 오산시지부에서 후원받은 쌀100kg(4kg×25포)로 더 큰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의미가 깊다.”고 소회를 밝혔고,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의 꾸준한 협력을 통해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앞으로고 계속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