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제11대 민화식 신임 안산문화원장 취임식
제11대 민화식 신임 안산문화원장 취임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문화원장 이,취임식 [사진=문화재단]

[안산=권영창기자] 안산시 상록구청 상록시민홀에서 22일 안산의 전통문화예술을 이끌어 온 제10대 이한진 안산문화원장의 이임식과 제11대 민화식 신임 안산문화원장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제10대 이한진 원장은 지난 2020년 2월 취임하여 4년의 임기를 마치며 여러기관으로부터 역사와 문화 예술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와 감사패 등을 받으며 명예롭게 이임하였다.

한편 새롭게 취임하는 제11대 민화식 원장은 안산시 공직 생활에 오랫동안 몸담아 오며 단원구청장을 비롯하여 안산시 주요 부처 국장직과 시의회 사무국장직 등을 수행하여 시와 의회의 행정 전문가로 알려졌으며, 안산문화원의 이사, 부원장 직을 포함하여 관내 주요 단체의 이사직을 수행하는 등 지역 및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민화식 원장은 취임사에서 유구한 안산의 역사와 인물, 문화를 꼽으며 안산문화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며 시와 의회, 그리고 안산의 각종 사회 단체와 협력하여 전통문화의 계승 발전과 대중화를 위하여 노력하겠음을 천명하였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민근 안산시장, 송바우나 안산시의회의장을 비롯하여 전해철 국회의원, 김철민 국회의원, 고영인 국회의원과 경기도문화원연합회 김대진 회장, 도내 16개 문화원 원장과 관내 무수한 기관, 단체장 및 문화원 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