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일산동부경찰서-풍사파출소, 다중밀집지역 민경 합동 순찰 실시
일산동부경찰서-풍사파출소, 다중밀집지역 민경 합동 순찰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전한 일상 우리가 지켜 드립니다”
(사진=일산동부경찰서)
합동순찰(사진=일산동부경찰서)

[고양=이기홍기자] 일산동부경찰서 풍사파출소가 지난 2일 카페촌으로 유명한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에 위치한 애니골을 비롯하여 먹자골목 주변 다중 밀집지역에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한 명절 전 민경 합동 순찰을 실시했다.

이날 합동순찰은 풍사파출소 자율방범대, 어머니방범대, 생활안전협의회 등 협력단체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흥가 밀집지역을 돌며 가시적 예방순찰을 비롯하여 주민상대로 보이스피싱 예방과 범죄신고 안내도 겸하여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최근 서울 신림역, 경기 서현역등 연이은 흉기난동 범죄와 관련하여 주민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 다중밀집지역에 경찰력을 집중배치 가시적 순찰활동 강화한다면 평온한 명절은 물론 체감안전도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풍사파출소에서는 앞으로도 민간 협력단체와 취약시간대 합동순찰, CCTV 관제센터 모니터링 강화, 방범진단을 통한 시설물 보완 등 유사범죄 예방을 위해 경찰력을 총동원하여 범죄분위기를 사전 차단하고 국민 불안감 해소에 총력을 다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원태 풍사파출소장은 “지역공동체 치안조직인 경찰 협력단체와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시민들이 안심하고 평온한 일상생활을 영위토록 할것이며 빈틈없는 치안활동을 펼쳐 주민의 안전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