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어르신들 희생·헌신 빛 발하도록 노후 지켜드릴 것"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어르신들 희생·헌신 빛 발하도록 노후 지켜드릴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 어버이날을 맞아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대한민국을 일궈내신 모든 부모님들의 희생과 헌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어르신들의 희생과 헌신이 빛을 발하도록 행복한 노후를 지켜드리겠다"고 약속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이애형 수석대변인은 8일 논평을 통해 "지금 우리가 누리는 삶은 부모님 세대가 맨손으로 하나하나 쌓아 올린 위대한 결과물"이라며 "현재도 그 눈물겨운 희생과 헌신은 삶 곳곳에서 오늘의 자양분이자 내일의 주춧돌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한편으론 급속한 고령화사회로 인한 문제도 발생하고 있다"며 "1인 가구 증가, 경제적 어려움, 사회관계망 축소 등 어르신의 삶의 질을 저하하는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미래에 더 큰 사회적 비용을 감당해야만 한다"고 진단했다.

이 대변인은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이러한 문제를 인식하고,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질 높은 노후를 보장하고자 심도 있는 정책을 추진해 오고 있다"며 "나아가 부모님들이 희생과 헌신이 빛바래지 않도록, 우리 사회의 기본적인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