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사기 권장 공화국'에 날리는 슈퍼맨의 강력한 한 방... 연극 '부동산 오브 슈퍼맨' 개막
'사기 권장 공화국'에 날리는 슈퍼맨의 강력한 한 방... 연극 '부동산 오브 슈퍼맨'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윤성민기자] 대한민국 부동산 정의를 위한 슈퍼맨의 스펙터클 어드벤처 대서사시 블랙코미디, 극단 신세계의 연극 '부동산 오브 슈퍼맨 2024'가 6월 1일부터 6월 9일까지 대학로극장 쿼드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부동산 오브 슈퍼맨 2024'는 전세사기만을 중점으로 다뤘던 초연을 초월해 전세사기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적 재난의 메커니즘과 그것을 구경하며 타인의 고통을 소비하는 우리의 자화상을 함께 그려냈다.

연극 부동산 오브 슈퍼맨 2024'는 한 다큐멘터리 감독이 전세사기를 당하는 슈퍼맨을 카메라로 찍는 과정을, 무대 위에 모큐멘터리 연극 형식으로 보여주는 이중 구조를 취하며, 재난과 참사에 대한 우리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극단 신세계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창작된 이번 연극을 통해 ‘지금 이 시대의 정의는 무엇인지, 우리의 부동산은 괜찮은 것인지’ 관객에게 질문을 던진다. 

한편 연극 '부동산 오브 슈퍼맨 2024'는 제45회 서울연극제 공식선정작이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 창작주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6월 1일부터 6월 9일까지 종로구에 위치한 대학로극장 쿼드에서 공연된다. 고민지, 고용선, 김보경, 이강호, 이시래, 장우영, 한지혜가 전격 출연한다. 전 회차 자막해설(CC)을 진행하며, 6월 6일(목)과 8일(토) 공연 종료 후에는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