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인천환경공단, 생태환경교육과 플로킹 활동 참여자 모집
인천환경공단, 생태환경교육과 플로킹 활동 참여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화군 내 주변 바다 환경지킴이 참여자 5월 23일까지 전화 및 이메일 신청
- 생태환경교육&플로킹 행사, 5월 25일 오전 9시~ 오후 1시 진행
가족과 함께하는 생태환경교육&플로킹  행사 포스터

[인천=김정호기자]인천환경공단 강화사업소는 강화도시민연대와 함께 25일 ‘가족과 함께하는 생태환경교육과 플로킹 활동’ 행사 참여자를 이달 23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내 고장의 환경은 내가 지킨다는 환경보존의식 고취의 일환으로 생태환경교육을 시작으로 강화군 내의 바다와 하천을 정비하고 환경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마련했다.

모집 정원은 30명으로 강화군 내 중·고등학생과 가족단위(초등학생 이상)로 공단 홈페이지의 ‘가족과 함께하는 생태환경교육&플로킹 활동에 초대합니다’ 안내문을 참고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오는 23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활동시간은 2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강화사업소 임강혁 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하천 및 바다를 살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천환경공단 강화사업소는 인천시 강화군 강화읍, 선원면에서 발생하는 생활하수(9,000톤/일)를 처리하는 환경전문공기업으로서 본연의 하수처리 업무도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시민사회와 연계한 플랫폼 구축, 다음 세대와의 공동체 환경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지역공동체 상생가치 실현을 추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