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주)에스에스팜, 지파운데이션에 기능성 제품 기부 선한 영향력 전해
(주)에스에스팜, 지파운데이션에 기능성 제품 기부 선한 영향력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식회사 에스에스팜, 미혼한부모를 비롯한 국내 취약계층 위해 항문 케어 제품 4,968개 기부
- 주식회사 에스에스팜, 국내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을 위한 물품 기부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 주식회사 에스에스팜-지파운데이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주식회사 에스에스팜(대표 손준호)이 미혼한부모를 비롯한 국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항문 케어 제품 ‘에일레티아’ 4,968개를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주식회사 에스에스팜이 기부한 물품은 항문케어 제품 ‘에일레티아’ 3종 4,968개로, 항문 케어 ‘에일레티아’ 3종은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성분으로, 증상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가렵고 따가운 곳에 상쾌함을 주는 ‘에일레티아 스프레이’, 부어 있는 곳에 편안함을 주는 ‘에일레티아 크림’, 분비물 세척을 통해 청결함을 주는 ‘에일레티아 워시’로 구성되어 있다.

주식회사 에스에스팜 안용운 부사장은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지파운데이션의 지원사업 취지에 깊이 공감하여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 많은 취약계층 이웃분들이 저마다 말 못 하는 어려움과 고통을 지니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며, “이번 후원을 통해 1차로 미혼모와 여성을 돕고, 이후 지원범위를 넓혀 타 취약계층에게도 지원할 예정이다. 자사의 제품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위로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지파운데이션 담당자는 “취약계층 이웃의 건강을 생각하여 기능성 제품을 후원해 주신 주식회사 에스에스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며,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귀중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소중한 제품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여성과 소외이웃들의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