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수원시, ‘2024년 양성평등상’ 후보자 모집
수원시, ‘2024년 양성평등상’ 후보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성평등 문화확산·권익증진’ 등 4개 부문 시상
수원특례시청 전경(사진=수원특례시)
수원특례시청 전경(사진=수원특례시)

[경인매일=최승곤기자] 수원시가 ‘2024년 수원시 양성평등상’ 후보자를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

수원시 양성평등상은 양성평등 권익 신장, 지역사회 발전, 평등사회 구현에 공헌한 개인·단체를 선발해 수여한다. 양성평등 문화 확산·권익 증진,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여성의 복지 증진, 봉사, 양성평등 발전에 기여한 경영·기업(인) 등 4개 부분을 시상한다.

공고일(6월 14일) 기준으로 수원시에 주소를 두고 3년 이상 계속 거주했거나 수원시에 주소를 둔 직장(사업장)에 소속돼 3년 이상 계속 근무하고 있는 개인, 수원시 관내에 사무소를 두고 3년 이상 계속 활동하고 있는 기관·단체가 수상할 수 있다.

수원시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수원시 양성평등상’을 검색해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7월 2~15일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정오~오후 1시 제외)에 수상 후보자 주민등록지(단체 주소지) 관할 구청 가정복지팀이나 수원시청 여성정책팀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수원시 양성평등상 공적심의위원회에서 심의 후 8월 초에 수상 후보자를 선정하고, 8월 23일 수상 후보자를 발표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양성평등 실현에 이바지한 개인·단체를 선발해 격려할 것”이라며 “진정한 양성평등 문화를 실현하고, 편견 없는 수원시를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