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경기주택도시공사,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행사' 개최
경기주택도시공사,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교노인복지관과 협업 통해 고령·독거 어르신 대상 건강증진 및 사회공헌
- 올여름 폭염·폭우 대비 어르신 식료품 전달 및 의견청취... 사회적 책임 실천
경기주택도시공사는 15일 광교노인복지관과 함께 수원 광교 공공실버주택 어르신을 대상으로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행사’를 개최했다.(사진=경기주택도시공사)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는 15일 광교노인복지관과 함께 수원 광교 공공실버주택 어르신을 대상으로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행사’를 개최했다.

수원광교 공공실버주택은 만65세 이상의 저소득층 어르신이 최대 50년까지 임대할 수 있는 공공실버 영구임대주택으로 현재 총 142세대의 어르신들이 거주하고 있다. 이들 중 최소 연세는 만68세이며, 모두 1인가구 독거 어르신들이다. 

이 날 행사에서는 폭염·폭우속에서 외출 하기 힘든 142세대의 어르신들께 보양식인 삼계탕과 닭죽이 포함된 초복 맞이 식료품 상자를 전달했다. 또 복지관 및 GH 직원들이 직접 세대 방문을 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했다.

지난해에도 GH는 고령·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옥상벽화 그리기, 옥상텃밭 운영을 위한 농자재 지원, 세대방문 안부확인과 생필품 전달 등,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