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고양특례시, ‘행주산성 스케치여행’ 프로그램 진행
고양특례시, ‘행주산성 스케치여행’ 프로그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7일부터
- 고양 행주산성, 보고 느끼고 스케치하고 기억하고
행주산성 스케치 여행 홍보문(사진=고양특례시)
행주산성 스케치 여행 홍보문(사진=고양특례시)

[경인매일=이기홍기자] 고양특례시가 오는 7일부터 행주산성에서 스케치기법을 배우는 ‘행주산성 스케치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주산성 스케치 여행은 스케치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9월 7일부터 10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된다. 일요일은 10월 20일 및 10월 27일에 10시부터 12시까지 2회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신청은 고양시청 통합예약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이번 여행상품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생태녹색관광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新행주산성 완전정복' 사업으로 2023년 2회에 걸쳐 총 88명이 참가했던 프로그램을 올해는 10회로 참여기회를 늘려서 운영할 예정이다.  

행주산성 스케치여행은 어반스케쳐스 고양 작가 윤코, 엠마 등과 함께 스케치 기법, 사물 묘사방법, 스토리텔링 표현 등 스케치 기초에 대해 알아보고 실습을 통해 누구나 쉽게 스케치에 대해 접근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시 관계자는“행주산성의 역사와 자연환경을 보고 느끼고 스케치 해봄으로써 행주산성의 역사적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특히 이번 행주산성 스케치여행은 다시 오고 싶은 관광명소로 조성 될 수 있는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행주산성에는 매주 주말‘권율장군과 행주대첩’역사프로그램, ‘살구꽃 피는 행주’생태프로그램 도 계속 운영되고 있으니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