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부천시, 2024년 청년주간행사 개최
부천시, 2024년 청년주간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21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청년 직접 참여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포스터(사진=부천시)

[경인매일=김도윤기자] 부천시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오는 9월 21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2024 부천 청년주간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한열정, Boost-Up!!”이라는 주제로 청년들이 직접 기획 과정에 참여해 전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부천대 응원단 축하공연 ▲버스킹 공연 ▲청년 정책 안내, 타로점, 나의 취업 MBTI 등 홍보부스 ▲인생네컷, 퍼스널 컬러, 느린엽서쓰기, 스탬프 투어 등 체험부스 ▲푸드트럭 등이다.

특별히 올해는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 사전 홍보행사와 연계해 유명 애니메이션 야외 상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그간 청년정책 추진에 이바지한 청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청년의 날을 축하하기 위한 기념식도 함께 진행된다.

청년주간행사는 오후 2시에 막을 열며 축하공연, 홍보·체험부스, 푸드트럭 등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7시 이후 BIAF 애니매이션 상영 후 막을 내린다.

박정옥 미래세대지원과장은 “청년들을 비롯해 청년정책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준비한 만큼, 청년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청년들의 무한열정과 넘치는 활력을 부천에 불어넣어 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세대지원과 청년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