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 제3회 청년의날 행사 참석
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 제3회 청년의날 행사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이 ‘제3회 청년의 날 행사’에 참석해 지역 청년들과 소통했다.
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이 ‘제3회 청년의 날 행사’에 참석해 지역 청년들과 소통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이 ‘제3회 청년의 날 행사’에 참석해 지역 청년들과 소통했다.

지난달 28일 평택 서부역 광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사)평택청년협회 송창민 회장을 비롯한 많은 청년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청년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목소리를 나누었다.

서 의원은 이 자리에서 “빛나는 청년 여러분들이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이라면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꺼지지 않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평택을 더욱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경기도의회에서도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주거, 일자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행사에 참석한 한 청년은 “청년의 날 행사를 통해 청년들이 서로의 경험을 나누고, 더욱 많은 청년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한편 ‘청년의 날’은 청년의 권리 보장과 청년 문제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청년기본법」에 따라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로 지정된 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