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태희 부위원장, 안산시와 함께하는 ‘2024 경기건축문화제’ 참석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태희 부위원장, 안산시와 함께하는 ‘2024 경기건축문화제’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건축문화제는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드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임
(사진=경기도의회)
‘2024 경기건축문화제’가 지난 5일 안산시 화랑유원지에서 성대한 개막식을 열며 오는 8일까지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사진=경기도의회)

[경인매일=최승곤기자] ‘2024 경기건축문화제’가 지난 5일 안산시 화랑유원지에서 성대한 개막식을 열며 오는 8일까지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이번 개막식에는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태희 부위원장이 축사를 맡아 행사의 시작을 알렸으며, 도시환경위원회 김종배 위원과 교육기획위원회 장윤정 위원도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태희 부위원장은 축사에서 “경기건축문화제는 단순한 건축 축제를 넘어, 도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경기도는 도시재생, 친환경 건축, 스마트 시티개발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미래 도시와 건축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번 문화제는 이러한 미래 비전을 구체화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종배 의원과 장윤정 의원 역시 경기건축문화제가 건축과 환경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임을 확인했다. 특히, 세 의원은 행사장을 돌아보며 지속 가능한 건축과 도시환경 조성에 대한 깊은 관심을 표명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는 지속 가능한 도시 환경과 친환경 건축 정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경기도 건축문화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