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시민이 선물, 인천시민의 날 뜨거운 반응 이끌어
시민이 선물, 인천시민의 날 뜨거운 반응 이끌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이 주인공! 제60회 인천시민의 날, 특별한 선물 같은 하루 선사
 제60회 인천시민의 날 행사. 사진제공=인천시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는 지난 12일 인천대공원에서 열린 제60회 인천시민의 날 행사에서 운영한 “시민이 선물입니다” 홍보 부스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홍보 부스는 대형 선물박스를 중심으로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진정한 시민의 날’을 테마로 꾸며졌으며, 방문객들이 직접 축하 메시지와 소원을 적어 선물박스에 부착하거나 기념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러한 독창적인 공간 디자인과 다양한 이벤트는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의 발길을 끌며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홍보 부스를 방문한 시민들은 행사 참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인천시민인 것이 자랑스럽다”, “내가 주인공이 된 기분”등 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천시는 올해를 시작으로 대형 선물박스 홍보 부스를 매년 운영하여 원도심, 신도시, 도서 지역 등 다양한 장소에서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인천시 관계자는 “이번 홍보 부스는 인천시민 모두가 스스로를 ‘선물’이라고 자부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앞으로도 시민의 자부심을 고취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