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이현재 국회의원(하남), 총선 출마 공식선언
이현재 국회의원(하남), 총선 출마 공식선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현재 국회의원이 2월 16일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특히, 이 의원은 지금이 하남발전의 ‘골든타임’으로 이를 놓쳐서는 안된다며 집권여당의 경제전문가인 자신을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이 자리에서 이 의원은 ▶하남지하철 5호선 조기개통 및 9호선 연장 조기 완공 ▶패션단지의 조속한 조성에 따른 1만2천개 일자리 창출 ▶특목고와 대학유치 ▶미사 및 위례신도시 대중교통 문제해결 ▶국가대표 축구 훈련장 유치 등 크게 5가지의 공약을 발표했다.

이 의원은 “저는 오늘 지난 4년간의 땀과 노력을 통해 다져놓은 하남 발전의 주춧돌 위에 ‘잘사는 하남’, ‘시민이 행복한 하남’을 건설하겠다는 굳은 약속을 드리며 20대 총선 출마의 변을 밝히고자 한다”며 서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저는 늘 시민과 함께했으며 시민의 말씀을 법으로 섬기며 오직 하남발전만 생각해온 힘 있는 집권여당의 국회의원 이현재가 하남의 자존심을 다시 찾겠다”면서 “시민의 행복을 위해 말이 아닌 행동으로 실천해 수도권에서 가장 잘사는, 시민이 행복한 하남시를 이현재가 만들어 내겠다”고 피력했다.

아울러 그는 공약과 관련 “하남발전의 골든타임을 놓쳐서는 안된다”며 “하남지하철 5호선 조기개통과 9호선 하남연장 사업을 반드시 조기에 마무리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선거에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하남열병합발전소 건립과정을 묻는 질문에 대해 이 의원은 일부 언론과 야당에서 주장하고 있는 내용은 터무니 없다고 강력 반발했다.

이와 관련 이 의원은 “이러한 주장을 펴고 있는 야당인사는 정치가로서 솔직하지 못하다”며 “매우 유감스럽다”고 잘라 말했다.
하남=정영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