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구리시 갈매동, ‘공모전 수상 시상금’ 후원 전달식
구리시 갈매동, ‘공모전 수상 시상금’ 후원 전달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사례관리 우수사례 장려상 수상 ‘시상금 200,000원 전액 기부’
구리시 갈매동 행정복지센터는 1월 12일‘통합사례관리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고 받은 시상금 200천원을 갈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구리시)
사진: 구리시 갈매동,‘공모전 수상 시상금’후원 전달식

(구리=조태인기자)구리시 갈매동 행정복지센터는 1월 12일‘통합사례관리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고 받은 시상금 200천원을 갈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에서 주관한 이번 공모전에서 갈매동 행정복지센터는 비대면 통합사례관리사업 분야‘슬기로운 복지시책 알리기’로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슬기로운 복지시책 알리기 사업은 코로나19 상황에 맞추어 비대면 방식인 동영상으로 시리즈를 제작하여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을 중심으로 SNS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홍보함으로서 복지정책을 보다 쉽고, 보다 빨리, 보다 널리 전달된 점이 높게 평가되어 수상하게 되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갈매동 행정복지센터의 이번 공모전 시상은 슬기로운 복지시책 알리기, The기쁨 ‧ The행복 갈매동 만들기 사업 등 변화하는 욕구와 환경에 맞춘 다양한 복지시책 추진을 위해 노력하고 받은 시상금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새해를 맞이하여 전달된 뜻깊은 시상금을 코로나 및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갈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된 시상금은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 안정 비용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