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인천서부-인천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협약식 진행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인천서부-인천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협약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인천서부(센터장 김미주)와 인천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택)은 학대피해 아동 지원을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미주 좋은마음센터 인천서부 센터장, 김종택 인천서부 아동보호전문기관장.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인천서부

(인천=김정호기자)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인천서부(센터장 김미주)와 인천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택)은 아동보호 및 학대피해아동 심리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며, 아동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아동권리옹호활동에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인천서부는 학대피해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심리정서 서비스 및 통합 복지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김미주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인천서부 센터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지역사회 내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인천서부는 전문적인 지원을 통해 학대피해아동과 가족의 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종택 인천서부 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해 학대피해아동과 그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인천서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아동권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옹호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