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안성시 아양도서관 온라인독서프로그램 및 원어민 영어그림책방 운영
안성시 아양도서관 온라인독서프로그램 및 원어민 영어그림책방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오는 28일부터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및 원어민 영어그림책방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사진=안성시)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오는 28일부터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및 원어민 영어그림책방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사진=안성시)

(안성=진두석기자)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오는 28일부터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및 원어민 영어그림책방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아양 온(Online)도(Library)는 36.5』는 1기를 마치고, 2기 과정으로 5월 10일부터 7월 9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박완서가 그리울 때 필사모임, 심리학 30일 읽기, 영어그림책 낭독 모임, 글쓰기를 위한 책읽기, ‘코스모스’ 함께 읽기, 아마존 킨들로 영어원서 들으면서 따라 읽기 등이 있으며, 각각의 프로그램은 카카오톡 단체채팅방에 모여 전문 강사 또는 담당사서의 주도 하에 진행된다.

또한, 원어민 영어그림책방『Book and fun with Nkauj teacher』는 5월 10일부터 7월 22일까지 월요일 오후 5시(9세~12세 대상)와 목요일 오후 5시(5세~8세 대상)에 원어민선생님과 함께 그림책을 읽고 율동이나 보드게임 등을 아양도서관 영어체험동화마을에서 진행하는 대면 수업이다.

프로그램의 참여 접수는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행사→도서관행사 신청)에서 가능하다.

아양도서관에서는 이번 프로그램 외에도 도서관 특화서비스의 일환으로 AYL잉글리시(AYang Library English) 영어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하며, ‘AR/SR 영어독서수준 진단프로그램, 영어원서 함께 읽기 온라인 프로그램, 영어원서 전자책서비스,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키즈 북클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