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GS샵,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 출시…"도서관 수준 저소음 설계"
GS샵,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 출시…"도서관 수준 저소음 설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7일 오후 8시 40분, 대표 프로그램 ‘이상민의 똑소리’서 첫 선봬
- 뛰어난 디자인…’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제품
GS샵이 국내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인 '에브리봇'의 신상품을 3년 만에 공개한다.
GS샵이 국내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인 '에브리봇'의 신상품을 3년 만에 공개한다.(사진=GS샵)

(경인매일=김도윤기자) GS샵이 국내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인 '에브리봇'의 신상품을 3년 만에 공개한다.

GS샵은 '에브리봇'의 신상품을 27일 오후 8시 40분부터 '이상민의 똑소리'에서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를 론칭한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는 3개의 모터를 탑재해 보다 강력한 힘으로 찌든 때까지 말끔하게 청소한다. 걸레까지 완전하게 도달하는 무게감이 2kg으로, 손으로 꾹꾹 눌러 닦은 듯 완벽한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는 도서관 수준의 43데시벨(dB) 저소음 설계로 늦은 시간에도 눈치 보지 않고 청소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장애물 감지센서는 11개를 탑재해 벽이나 가구 부딪힘을 최소화하며, 스마트한 낙하 감지센서로 제품 추락 또는 파손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한 기능만큼 뛰어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글로벌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수직형 거치대를 이용하면 제품 보관 시에도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3곳의 손잡이로 안전하게 제품을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GS샵 가전팀 김민수 MD는 "국내 로봇청소기 1위 업체인 '에브리봇'이 3년 만에 자신 있게 내놓는 신상품인 만큼, GS샵만의 특별 조건으로 방송을 진행한다"며 "생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걸레 추가 구성, 5% 적립, 무이자 24개월,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