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구리시, 세계 생물다양성의 날 맞아 '연못에서 환경놀이학습' 환경교육프로그램 운영
구리시, 세계 생물다양성의 날 맞아 '연못에서 환경놀이학습' 환경교육프로그램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는 지난 22일 세계 생물다양성의 날을 기념하여 장자호수생태체험관에서 생태관을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연못에서 환경놀이학습」이라는 주제로 환경교육프로그램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구리시)
구리시는 지난 22일 세계 생물다양성의 날을 기념하여 장자호수생태체험관에서 생태관을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연못에서 환경놀이학습」이라는 주제로 환경교육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구리시)

[구리=조태인기자] 구리시는 지난 22일 세계 생물다양성의 날을 기념하여 장자호수생태체험관에서 생태관을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연못에서 환경놀이학습」이라는 주제로 환경교육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구생태계를 위한 생물다양성의 중요성과 사라져 가는 생물들에 대해 생각한 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교육으로, 초등학생 및 가족 대상 사전 접수로 운영했으며, 습지생태계의 중요성과 다양한 생물들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

생태관 앞 연못에 살고 있는 생물3종(청개구리, 두꺼비, 맹꽁이)과 멸종위기 생물(남생이, 도룡뇽, 줄장지뱀) 3종 등 양서파충류 생물 6종 스티커를 활용하여 생태체험관 방문객 대상으로 홍보 교육용을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일일 100개 한정 배부할 계획이다.

한편, 구리시 환경교육센터 장자호수생태체험관에서는 6월 환경의날(6.5.) 기념으로 오는 6월 5일부터 12일까지 환경교육주간으로 다양한 환경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전망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청 환경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