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이천시 각종 賞 '싹쓸이'
이천시 각종 賞 '싹쓸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시정관련 18건 기관상 수상

이천시가 올 한해 행정안전부 등 중앙부처와 경기도, 민간단체 주관 평가에서 각종 기관상을 휩쓸며 시정의 각 부문에서 두각을 보이는 등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23일 시는 올해 시정관련 수상현황을 집계한 결과 모두 18건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체 기관상 중에서 대상 4건, 최우수상 5건, 우수상 6건, 장려,기타 3건 등 질적인 수상내역도 좋았다.
부문별로는 농정분야 4건, 기획분야 4건, 민원,건설분야 각 2건, 기업,회계,관광,보건,상수도,평생학습분야 각 1건씩으로 나타났다.
시에 따르면, 상반기에 경기도 주관 도로정비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하반기에도 이 부문 우수상을 받아 도로정비 우수지자체로 평가됐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행된 상수도지방공기업평가에서는 최우수등급을 받아 ‘먹는 물 관리’ 우수기관으로 인정됐다.
가장 많은 상을 받은 농정분야에서는 ‘임금님표 이천쌀’이 브랜드 올림픽에서 7년 연속 1위, 브랜드파워 1위, 한국지방자치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역시 이천쌀!’이라는 평가를 올해도 이어갔다.
이밖에, 규제개선 평가 최우수, 지적행정종합평가 최우수, 모범민원실 선정, 국공유지 관리실태 종합평가 우수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