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광명시, 오는 8일 '구로차량기지 광명 이전 반대' 인간 띠 잇기 길거리 행진
광명시, 오는 8일 '구로차량기지 광명 이전 반대' 인간 띠 잇기 길거리 행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일 오전 이전 예정지 일대 1.5km 구간서 ‘인간 띠 도보 행진’
- 박승원 광명시장, 밤일지구 주민, 시민단체 등 150여 명 참여
광명시민들이 구로차량기지 광명 이전사업 백지화 염원을 담아 300미터에 달하는 인간 띠를 만든다.(사진=광명시)
광명시민들이 구로차량기지 광명 이전사업 백지화 염원을 담아 300미터에 달하는 인간 띠를 만든다.(사진=광명시)

[광명=하상선기자] 광명시민들이 구로차량기지 광명 이전사업 백지화 염원을 담아 300미터에 달하는 인간 띠를 만든다.

광명시는 시민 주도로 오는 8일 노온사동 차량기지 이전 예정지인 밤일마을 인근에서 ‘사업 백지화 염원 인간 띠 잇기’ 길거리 행진이 개최된다.

이날 행진에는 박승원 광명시장과 밤일지구 주민으로 구성된 밤일비상대책위원회, 광명시 철도사업 정상 추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KTX광명역남북평화철도육성범시민대책위원회, 광명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광명YWCA, 광명YMCA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여한다.

참여자들은 이날 오후 2시 밤일마을 입구에 집결해 구로차량기지 광명 이전 결사반대 결의를 다진 후 인간 띠 잇기 행진을 진행한다.

인간 띠 잇기 행진은 구로차량기지 광명 이전 반대 내용이 담긴 6m짜리 현수막 50여 장을 참여자들이 이어 들고 밤일마을 입구부터 변전소 입구까지 금하로 1.5km 구간을 1열로 행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행진 후 차량기지가 들어올 경우 단절이 예상되는 등산로, 주거지 단차 발생 예상 지역 등 이전사업으로 인해 피해가 예상되는 곳을 둘러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pswsldj 2023-04-05 13:09:36
환경영향평가에서 문제 없다고 결론난 환경문제를 계속 들고나오는건 넌센스입니다, 광명시민으로, 구로차량기지 광명이전 적극찬성합니다..광명의 교통문제 정말 심각합니다....표만 얻을려는 박승원이는 문제해결 능력이 없어여....무능한데...비겁하기때문입니다....찬성하는 시민들과는 대화도 없습니다....공무원, 관변단체,,,그리고 언론동원해서 반대만 하고 있습니다....광명시민은 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