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안산시 이동축제위원회, 제1회 이동네 어울림 축제 개최
안산시 이동축제위원회, 제1회 이동네 어울림 축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네 어울림 축제 [사진=안산시]
이동네 어울림 축제 [사진=안산시]

[안산=권영창기자] 안산시 상록구 이동 축제위원회는 지난 16일 이동 한대앞역 로데오거리 중앙무대에서 지역주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이동네 어울림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처음으로 열린 ‘이동네 어울림 축제’는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축하공연, 주민 레크레이션, 체험부스, 전시부스, 먹거리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1~2부 행사는 난타, 댄스공연 등 그 동안 갈고 닦은 주민자치센터의 프로그램 공연을 선보였고, 관내 매화초등학교의 기악합주와 송호고등학교 댄스팀(쉐이킹)도 참여했다.

또한, 가수 해피 김기현, 김진욱 등의 축하공연과 주민레크레이션을 통해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특히, 이날 3부 행사에서 진행한 착한경매를 통해 모인 기부금은 관내 소외계층에 지원할 예정이다.

박미화 회장은 “이번 축제는 지난해 주민총회에서 주민자치 사업으로 선정된 것으로, 축제를 통해 이동 주민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되어 마을에 활기를 불어 넣길 기대한다”며 “민관 협치를 이루어준 이동행정복지센터, 직능 단체, 한대앞역 상점가 상인회를 비롯해 마음을 모아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장봉순 이동장은 “앞으로 이동네 어울림 축제가 일상에 지친 이동 주민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고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행정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