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민주평통 연천군협의회, '제21기 출범식 및 3분기 정기회의' 진행
민주평통 연천군협의회, '제21기 출범식 및 3분기 정기회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천군)
(사진=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연천군협의회)

[연천=이 흥기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연천군협의회가 최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21기 민주평통 연천군협의회 출범식 및 3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출범식은 제21기 민주평통 출범과 활동방향 공유, 자문위원의 역할과 의무에 대한 안내 등을 위해 기획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윤석열 대통령 영상 메시지(격려말씀),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 및 자문위원 선서, 박일호 협의회장 취임사, 내빈 축사, 제21기 협의회 임원 인준, 통일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박일호 협의회장은 “접경지역인 연천에서 통일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연천군 민주평통의 발전을 위해 자문위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연천은 통일 한반도로 가는 교두보가 되어야 하며 자문위원들과 함께 미래지향적인 통일기반 정책을 설계하고 방향을 잡아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민주평통은 헌법 92조에 근거한 평화통일정책에 관한 대통령 직속 자문기관으로 앞으로 2년간 자유민주주의에 기반한 평화통일을 실천하기 위해 국민적 역량과 의지를 하나로 결집해 활발한 통일활동을 추진한다.

또 통일‧안보, 국제협력, 경제‧과학, 교류‧협력, 농림수산 등 9개 직능으로 나눠 대통령에 대한 정책건의, 통일여론 수렴 등의 활동을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