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초등학생 카페 체험 주간 운영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초등학생 카페 체험 주간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초 6학년 대상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는 10일부터 14일까지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꿈누리카페 체험 주간을 진행한다.(사진=의왕시)

[의왕=김두호기자]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는 10일부터 14일까지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꿈누리카페 체험 주간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 주간에는 꿈누리카페 예비 이용자인 초등학교 6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꿈누리카페 내 비치된 코인노래방, 다트, 보드게임, 포켓볼, 인생네컷 사진기 등 다양한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카페를 체험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꿈누리카페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 지점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미션을 수행하고 도장을 받아 간식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운영해 청소년들이 더욱 다채롭게 카페 내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한편 초등학생 체험 주간은 이후 오는 12월 5일부터 9일까지 2회차를 운영할 예정이다.

꿈누리카페는 의왕시청소년재단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 소속되어 있는 청소년전용 복합문화공간으로, 14세~24세 청소년이면 누구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의왕시꿈누리카페에 대한 정보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꿈누리카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