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국민의힘 고양시(갑) 권순영 당협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자 등록
국민의힘 고양시(갑) 권순영 당협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자 등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 통해 예비후보자 등록 마쳐
- 고양시 덕양구는 권순영을 낳고 키워준 마음의 고향
- 권순영 당협위원장, “조금의 거짓됨 없이 진실된 마음으로 주민여러분 앞에 다가설 것”
권순영 국민의힘 고양시(갑) 당협위원장 프로필(사진=고양특례시)
권순영 국민의힘 고양시(갑) 당협위원장 프로필

[고양=이기홍기자] 권순영 국민의힘 고양시(갑) 당협위원장이 12일 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2024년 4월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의 예비후보자로 등록하면서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에 돌입했다.

권순영 예비후보는 예비후보자 등록기간 중 첫날에 등록을 마침으로써 오직 덕양구민만 바라보며 선거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내며, “저를 낳고 키워준 어머니께 효도 하고픈 마음의 고향을 위해, 조금의 거짓됨 없이 진실된 마음으로 주민여러분 앞에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일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불모지 처럼 활용하지 못하는 그린벨트 해지법안 입안과 수도권 균형발전을 위해 힘을 쏟겠다”며 “실현가능하고 보편타당한 공약, 주민들과 한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정치인이 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권 예비후보는 재선 고양시의원과 충북대학교병원 상임감사를 역임한 바 있다. 특히 지난 21년 1월, 국민의힘 중앙당으로부터 고양시(갑) 당원협의회의 조직위원장으로 선임된 이후, 무너진 당협 조직을 재건하고 지역사회의 이슈에 적극적으로 대응해오며 지역정치의 적임자라는 평을 듣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