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이한국 의원, 2023년 행정사무감사 '최우수' 의원상 수상
이한국 의원, 2023년 행정사무감사 '최우수' 의원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 외국인 및 숙박형 관광객 유치 부진 대책 마련 촉구 등 우수한 감사활동 돋보여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의원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의원(국민의힘, 파주4)은 20일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영봉 위원장)로부터 2023년 행정사무감사에서 도민의 알권리 충족과 합리적인 개선방안 제시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행정사무감사 최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이한국 의원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관 11개 기관 대상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각 기관의 사업 집행 내용을 꼼꼼이 점검하고 부진한 사업들에 대해 송곳 질의를 하여 시정 요구를 하는 등 올바른 정책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높게 기여했다는 평가받았다.

특히 “경기도의 외국인 및 숙박형 관광객 유치가 부진한 이유는 뒤처진 관광정책 때문이다”라고 주장하면서, 코로나19 이후 변화에 미온적으로 대처하고 있는 집행부의 의지를 강력하게 질타했고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함을 지속적으로 강조했다.

이한국 의원은 “이번 상은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함께 노력한 모두에게 주는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소회를 밝히는 동시에, “계속해서 경기도 문화·체육·관광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