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이오상 인천시의원, 제15회 202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영예
이오상 인천시의원, 제15회 202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영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오상 인천시의원, 제15회 202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영예
제15회 202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 사진제공=인천시의회

[인천=김정호기자]이오상 인천광역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논현1동·논현2동·논현고잔동)은 2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영등포아트홀 2층에서 열린 ‘제15회 202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지방의원들의 공약이행을 격려하고, 좋은 조례 발의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지방의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수상은 인천 남동구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공약들을 실천에 옮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제2경인선 광역철도, 월곶-판교선 논현역 급행열차 정차, 소래IC 건설 등 교통 인프라 개선에 대한 노력과 함께 다문화·탈북학생 맞춤형 교육 지원, 안전한 통학로 조성 등 교육 분야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인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지방의원들이 지역사회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를 대내외에 알리는 중요한 행사로, 이오상 시의원의 수상은 인천 남동구 뿐만 아니라 지방 자치 발전에도 큰 의미를 갖는다.

이오상 시의원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약속한 공약들을 성실히 이행하려는 노력이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오상 시의원은 ‘제14회 202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지방선거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