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알뜰하고 검소한 명절 보내기
알뜰하고 검소한 명절 보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 건전한 소비생활 분위기 조성
시는 지난 9월 14일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건전하고 합리적인 소비생활 분위기를 조성하고 위축된 지역경제의 활력 제고를 위해 재래시장이용하기 및 알뜰하고 검소한 추석명절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에 9월 14일(화) 11:00 삼미시장 입구에서 시흥YMCA, 삼미시장 상인회, 물가모니터요원, 공무원 등 총 37명이 합동으로『물가안정 및 재래시장 이용하기 캠페인』을 개최하여 하반기 물가불안으로 어려워진 서민경제를 살리는데 시민들의 동참을 당부하였다.
아울러 시는 건전한 상거래 질서를 확립하고 주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추석 성수품 등 물가인상이 예상되는 주요품목에 대한 가격안정조치를 취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시는 9월 8일부터 9월 23일까지를 「추석대비 물가관리 중점관리기간」으로 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쇠고기, 돼지고기 등 농축수산물 15개 품목 및 이·미용료, 외식비 등 개인서비스요금 6개 품목을 중점관리대상 품목으로 선정, 물가모니터요원과 합동으로 일일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추석 성수품 유통관련 불공정 거래행위를 단속하기 위해 관계부서와 합동 지도점검반을 편성하여 허위가격표시, 계량기 변조사용, 원산지 표시위반 매점매석 등 단속도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