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의정부시의회, 2024년 첫 회기 제327회 임시회 개회
의정부시의회, 2024년 첫 회기 제327회 임시회 개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갑진년(甲辰年) 새해 첫 회기, 2024년도 주요업무계획 청취와 조례안 등 심의
(사진=의정부시)
(사진=의정부시의회)

[의정부=권태경기자] 의정부시의회가 지난 29일부터 2월 6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2024년도 첫 회기인 제327회 임시회에 돌입했다.

이번 임시회의 주요 일정으로는 2월 5일까지 상임위원회별로 '2024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를 청취하고, 조례안 및 그 밖의 안건 등을 심사한다. 이후 6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 보고된 안건을 의결하고, 시정질문 및 답변의 건을 처리하고 폐회할 예정이다.

이날 제1차 본회의에서는 안건 상정에 앞서 정미영 의원이 ‘의정부시 인구정책에 관하여’, 김지호 의원이‘1.25. 윤석열 대통령 의정부시 방문에 대한 제언’, 김태은 의원이‘의정부시 주차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제안’, 김현채 의원이‘의정부형 저출생 지원 대책 방안’에 대해 각각 5분 자유발언을 했다.

최정희 의장은 개회사에서 “올해 시정 방향을 설계하는 첫 회기인 만큼 시정에 대한 업무 보고 및 각종 민생 조례안 등 주요 안건을 면밀히 검토해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임위원회를 포함한 모든 의사진행 과정은 의정부시의회 홈페이지, 유튜브에서 생중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본회의에서는 청각, 언어 장애인들을 위한 수어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