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직거래장터서 우수농산물 구입하자"
"직거래장터서 우수농산물 구입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11월 5~6일 북변 공영주차장서 꽃전시회도 병행

김포시는 11월 5, 6일 북변공영주차장에서 김포농업의 희망을 밝히는 ‘제16회 김포농업인의 날’과 ‘제7회 김포꽃전시회’를 개최한다. 또한 김포금쌀, 인삼, 화훼, 친환경채소 등 김포의 우수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 한마당도 펼쳐질 예정이다.

김포시농업인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김포농업인의 날은 농업인의 사기진작과 김포농산물 홍보와 판매라는 목적을 가지고 전국 최초로 조례로 제정되어 운영하고 있다.

생산자과 소비자의 만남을 통해 농업인들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고, 소비자는 차별화된 고품질 김포 농산물을 싸게 즐길 수 있다.

이날 우수 농산물 평가회와 국화, 야생화, 양란, 시클라멘, 분화, 분재, 실내조경 등 꽃전시회로 함께 열린다. 전통 떡과 옛 농기구 전시 등 우리 고유의 전통의 향수도 느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쌀의 경우 사상 유례없는 대풍과 소비량 감소, 의무 수입물량 증가로 재고량이 많아져 농가의 어려움이 많다”면서 “이번 직거래를 통해 그들의 시름을 조금이라도 덜도록 하겠다”며, “김포에서 생산되는 최고의 농축산물인 만큼, 적정한 가격을 통해 농업인과 도시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농산물 직거래 장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임을 전하면서 소비자들의 방문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