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여주시 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차 회의 개최
여주시 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차 회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이상익기자] 여주시 ‘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4월 22일(월) 제3차 회의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회의에서는 “독거노인 친구만들기 지원사업”을 이번달부터 시작하게 되는데 지원할 품목의 종류와 배분활동 일정을 논의하였고, 4월 30일(화) 첫 배분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가정의달 특화사업을 논의하였다. 5월 5일 “어린이날 선물꾸러미 지원사업”, 5월 8일 “행복건강 삼계탕 나눔사업”,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지원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세부계획 및 역할 배분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상면 공공위원장(흥천면장)은 “5월 8일 어버이날 기념하여 우리 협의체에서 여러 사업을 추진하게 되는데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띤 의견에 사업이 잘 추진 될 것 같다. 면에서도 필요한 행정지원을 하여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덕 민간위원장은 “오늘 여주시 협의체 사무국에서 나와서 민간위원 역량강화 교육을 하였는데,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꼭 필요한 교육을 들은 것 같다. 각 위원님들도 깨달은 바가 있을 것이며, 5월 8일 어버이날 기념, 관련사업을 잘 준비해서 관내 어르신들을 잘 모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