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구리시 동구동, 취약계층 어르신 대상 '동구동 인생 두컷' 진행
구리시 동구동, 취약계층 어르신 대상 '동구동 인생 두컷'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 동구동 행정복지센터는 14일 구리시음악창작소 멀티미디어실에서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리마인드 웨딩사진 촬영인 「동구동 인생 두컷」 행사를 진행했다.(사진=구리시)

[경인매일=이진호기자] 구리시 동구동 행정복지센터는 14일 구리시음악창작소 멀티미디어실에서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리마인드 웨딩사진 촬영인 「동구동 인생 두컷」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동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기선)의 후원금과 동구동 이건숙 24통장의 사진 촬영 재능기부, 적십자 미사랑봉사회(회장 이숙경)의 헤어․메이크업 자원봉사로 진행됐다.

이건숙 통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사진 촬영을 하지 못하는 어르신을 위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고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어서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촬영에 참여한 어르신은 “생전 처음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진을 찍으니 너무 행복했다. 동구동 행정복지센터와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신 이건숙 통장님과 적십자 미사랑봉사회, 연주팀 외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협력 활성화를 통한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