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인천스타트업파크, ‘CES 2025 혁신상 수상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인천스타트업파크, ‘CES 2025 혁신상 수상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스타트업 20개 사 안팎 지원… 오는 5월 24일까지 모집
CES 혁신상 신청에 필요한 컨설팅, 영상 제작, 신청비 지원
‘CES 2025 혁신상 수상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홍보물

[인천=김정호기자]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운영하는 인천스타트업파크가 오는 24일까지 ‘CES 2025 혁신상 수상 지원사업’에 참가할 업력 7년 이내의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CES 혁신상’은 매년 열리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혁신성과 기술적인 업적을 인정받은 제품 및 기술에 수여되는 상으로, IT산업에서는 권위 있는 상 중 하나다.

인천스타트업파크가 추진하는 ‘CES 2025 혁신상 수상 지원사업’은 혁신상 신청을 위해 필요한 ▲컨설팅 ▲영문 동영상 제작 ▲신청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참가기업별로 최대 300만 원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혁신 기술을 보유한 업력 7년 이내의 인천 스타트업이며, 신산업 분야 창업기업은 업력 10년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참가기업 중 ‘CES 2025 혁신상’을 수상하는 기업은 후속지원으로 국내외 홍보를 비롯해 인천스타트업파크가 운영하는 SNS 채널과 오프라인 행사 등을 통해서도 기술과 제품을 알릴 수 있다.

지원신청은 오는 5월 24일까지로, 인천스타트업파크 누리집을 통해 접수한다.

인천TP 관계자는 “CES 혁신상 수상은 스타트업이 보유한 역량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지표”라며, “작년 참가기업의 의견을 토대로 올해는 동영상 제작이라는 지원항목을 추가했으니,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인천 스타트업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CES 2024 혁신상’에는 인천스타트업파크가 지원한 기업 중 10개 사가 혁신상 12개를 수상하는 등 지원성과가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