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서정청소년문화의집-송일초, 청소년 행복 협약 체결
서정청소년문화의집-송일초, 청소년 행복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찾아가는 학교(진로, 환경) 프로그램 실시
(사진=평택시)
(사진=평택시)

[경인매일=임정규기자]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평택YFC에서 운영하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2일 송일초등학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상호협력하기 위한 청소년 행복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의 건전한 가치관 형성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교류 협력사업 개발 및 공동 지원, 청소년 교육·문화서비스 제공 및 기반 시설 구축, 방과 후 활동 및 방학 프로그램 지원, 소외청소년 지원을 위한 다양한 문화강좌 및 체험활동 지원 등의 내용을 담았으며, 위의 내용을 토대로 오는 7월 찾아가는 진로(너의꿈을보여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진로·환경 등 학교 연계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서 학생 맞춤형 교육복지 통합지원(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지장·자란초등학교, 은혜중학교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해 교육복지 동아리에 참여한 청소년들과 함께 환경문제 해결 및 자원봉사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지원 운영 중이다.

향후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진로·환경·문화예술 등 찾아가는 프로그램과 같이 학교 연계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밴드,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