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안성시,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 준비 상황 점검
안성시,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 준비 상황 점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성시
사진=안성시

[경인매일=진두석기자]안성시가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부서별 실행계획 현장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대회 개최까지 70여 일 앞둔 6월 18일,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장 3층 대회의실에서 시장, 부시장, 국장 및 관과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부서장들은 각 부서의 실행 계획을 발표하고, 협업 방안을 모색하며 대회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또한, 김보라 안성시장과 관계자들은 대회가 열리는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시설개선공사 현장을 방문해 공정 상황을 확인하고, 대회 개최 관련 시설물을 종합적으로 살펴보았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각 부서가 대회 성공을 위해 한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가 전 세계에 안성을 알리고, 스포츠를 통한 화합과 협력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히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는 오는 9월 3일부터 9일까지 안성에서 개최되며, 35개국 4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안성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안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스포츠를 통한 교류와 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