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남양주시 퇴계원읍 주민자치회, 헌 옷 수거로 자원 순환 앞장서
남양주시 퇴계원읍 주민자치회, 헌 옷 수거로 자원 순환 앞장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퇴계원읍 주민자치회는 지난 10일 퇴계원읍종합행정타운에서 수거된 약 200kg의 헌 옷을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에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남양주시)

[경인매일=이진호기자] 남양주시 퇴계원읍 주민자치회는 지난 10일 퇴계원읍종합행정타운에서 수거된 약 200kg의 헌 옷을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에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앞서 지난 5월 세 단체는 ‘폐의류 모으기 협약’ 체결 후 수거를 진행했으며, 헌 옷 판매 수익금은 오는 연말 김장 나눔 행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한왕희 회장은 “자원의 재활용을 통해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돼 보람차다.”며 “퇴계원 주민을 위한 다양하고 새로운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태년 회장과 이순동 회장은 “작은 실천으로 환경보호와 이웃돕기를 동시에 실천할 수 있어서 매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살기 좋은 퇴계원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주헌 퇴계원읍장은 “퇴계원을 위해 언제나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사회단체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을 위한 사업 추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