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부대표단 인선 발표... "유능한 정당 될 것"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부대표단 인선 발표... "유능한 정당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현 대표의원
최종현 대표의원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후반기 부대표단 인선을 발표했다. 

16일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은 당의 민생정책을 책임질 정책위원회 부대표단에는 이인규(동두천1), 이재영(부천3),  최민(광명2), 이자형(비례) 의원이, 당의 목소리를 전달하게 될 대변인에는 오지훈(하남3), 유경현(부천7), 정동혁(고양3), 장윤정(안산3) 의원이 선임됐음을 밝혔다.

이외에 대외업무를 관장하게 될 정무부대표단에는 조용호(오산2), 이병숙(수원12), 임창휘(광주2) 의원이, 당내 행사 및 기구 등을 관리하게 될 기획부대표단에는 조미자(남양주3), 박진영(화성8), 장민수(비례) 의원이 인선됐다. 

또한 후반기에 새롭게 신설된 소통·협력부대표단에는 김옥순(비례), 이진형(화성7), 박상현(부천8) 의원이, 대표의원 직속 입법지원추진단 부단장에는 변재석(고양1), 문승호(성남1) 의원이 발탁됐다.

이날 인선된 부대표단은 모두 초선이지만 시의원, 공공기관 단체장, 연구원 등 다방면의 분야에서 다양한 능력과 경험을 고루 갖춘 인재들이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도민의 기대가 큰 만큼 소통과 협력을 기조로 도민의 민생을 책임지는 유능한 정당으로 대표단 의원들과 합심하여 후반기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을 이끌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