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바디프랜드, 한가위 전신쾌감 더블찬스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 한가위 전신쾌감 더블찬스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경인매일=하민지기자] 바디프랜드가 추석맞이 역대급 전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까지 진행되며, 특정 제품을 렌탈·구매 시 마사지베드 ‘에이르’, 마사지 소파 ‘파밀레&아미고’ 중 1대를 추가로 증정 또는 렌탈료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과 신규 고객, 타사 고객 모두 대상이며, ▲ 제품 추가 증정 ▲월 렌탈료 특별 할인 중 원하는 혜택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중복해서 제공, 최대 24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지난 5월 출시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총 5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함께 헬스케어로봇으로 건강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파격적인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엠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하는 전신쾌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많은 분들이 바디프랜드 제품의 전신마사지의 쾌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