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군포시 청년공간 플라잉,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군포시 청년공간 플라잉,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28일까지 접수, 총 상금 300만 원 11편 선정

[경인매일=권영창기자] 군포시 청년공간 플라잉은 28일까지 ‘군포시 청년공간 플라잉 숏폼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공모전은 청플 개관 전(10월 1일 개관) 청플 공간과 운영프로그램을 청년 및 시민들에게 사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숏폼영상 촬영을 위해 9월 23일부터 9월 26일까지 청플 공간을 개방할 예정이다.

군포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제는 청플을 홍보할 수 있는 자유주제로 청년공간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영상으로 제작하면 된다. 영상은 세로형 숏폼 콘텐츠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적합하게 시청될 수 있는 파일로 30초 이내의 분량으로 제작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공고문에 안내된 이메일로 영상과 함께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총상금은 300만 원이며, 주제적합성, 독창성,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대상 1편 50만 원, 최우수상 2편 각 30만 원, 우수상 3편 각 20만 원, 장려상 5편 각 10만 원, 참가상 40편 각 2만 원으로 최종 선정작은 10월 중 확정할 예정이다.
 
최광돈 청플 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플 시설 및 공간에 대해 많은 시민과 청년들이 관심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9월 30일 개관식을 시작으로 정식 운영되는 청년공간 청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