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업체

평택경찰서, 대규모 행사 안전확보 '총력'
평택경찰서, 대규모 행사 안전확보 '총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경찰서가 관내 대형 행사 안전 관리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평택경찰서)
평택경찰서가 관내 대형 행사 안전 관리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평택경찰서)

[경인매일=서인호기자] 평택경찰서는 최근 송탄 한마음 대축제, 한미친선 문화한마당, KBS 열린음악회 등 다양한 대형 행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평택 관내에서는 송탄 한마음 대축제와 한미친선 문화한마당 축제 등 연일 주말마다 다양한 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경찰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 참여가 될 수 있도록 각 부서별로 행사안전대책을 준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각종 행사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교통정체 해소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주최 측에 주차 공간 확보, 차량 및 보행자의 안전관리 요원 추가 배치 등을 적시에 요청했다. 

특히 지난 11일에 진행된 KBS 열린음악회 행사(약 7000명)에 시작 전부터 평택경찰은 자율방범대 등의 협력단체 등과 공동체 치안활동을 함께 전개했다. 

장정진 서장은 “앞으로도 평택항마라톤 대회 등이 연이어 열릴 예정인 만큼 경찰, 지자체, 경찰 협력단체 등과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시민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